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본문 바로가기
건강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by A깜찍이 2021. 8. 15.
728x90
반응형

나는 요즘 건강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다. 원래 어릴 때는 그렇지 않다가 나이를 먹으면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다.

영양제를 하나둘씩 챙겨 먹게 되었다.

특히 나는 식사에서 보충하기 어려운 영양 성분이 여러 종류의 비타민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멀티비타민을 고르던 중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60정으로 1일 1회 한 알을 먹는다. 2개월 분이고 가격은 26,000원 정도 한다. 꽤 합리적인 가격이다.

성분표는 이렇다.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과 더불어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칼슘, 마그네슘 등 먹으면 좋은 것들은 다 들어있는 듯하다.

처음에는 멀티비타민이 아닌 개별 영양제를 챙겨 먹었는데 

여러 개를 먹다 보니 계속 잊어버리게 되었다.

중요한 것은 어떤 영양제를 먹느냐보다 꾸준히 먹느냐가 관건인 것 같다. 내 생각이다.

그래서 나는 올인원으로 결정했다. 한 번만 먹으면 되니 간단하다.

보관방법, 섭취량, 섭취방법,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다. 이건 뭐 당연한 거니까 그냥 읽어보면 된다.

중요한 점은 좋은 음식을 먹어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영양소는 자연 존재 상태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나는 좋은 음식을 섭취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다. 그런 음식을 챙겨 먹을 시간, 돈, 에너지가 없다.

한마디로 가성비가 안 좋다. 그래서 영양제, 건강보조식품을 먹으려고 한다.

벌써 이 제품을 3번째 사서 먹고 있다. 먹을 때와 안 먹을 때의 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만큼 아직은 건강하다는 의미일 수 있다. 하지만 위약효과도 있지 않을까 싶다. 내가 이걸 먹음으로써

나는 몸 건강을 항상 생각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안 하는 것보다는 낫다는 생각 말이다.

물론 안 먹는 것보다 먹는 것이 확실히 좋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 꾸준히 챙겨 먹을 것이다.

왜 이 제품이냐고 한다면

이유라고 말할만한 것은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성분이 괜찮고 광고 모델이 유재석이며

고려은단은 영양제 중에서 꽤 괜찮은 브랜드이고 다른 제품도 좋은 것들이 많아서 신뢰가 간다는 것이다.

이것들이 고려은단을 고른 이유이다.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뇨병의 모든 것  (1) 2023.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