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덕천동/수지구청역 돈가네옛날김치돼지찌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풍덕천동/수지구청역 돈가네옛날김치돼지찌개

by A깜찍이 2022. 11. 2.
728x90
반응형

풍덕천동 두 번째 시간이다.

수지구청역 주변 돈가네옛날김치돼지찌개이다.

식당에 들어가니 손님이 좀 많았다. 혼밥 하는 사람도 많았다.

대부분 나이대가 좀 있는 사람들이었다. 이거 가성비가 좋거나 맛이 좋거나 둘 중 하나는 한다는 증거이다.

들어가자마자 아주 빠르게 밑반찬과 밥이 나온다.

반찬은 별거 없다. 계란말이, 고추, 양파, 무말랭이 끝.

밥은 꾹꾹 눌러 담은 고봉밥이다. 칭찬한다.

밀키트도 판매한다. 주인장이 자신 있다는 거다 이거.

이곳도 역시 메뉴가 적다. 주 메뉴는 2가지 김치돼지찌개, 제육볶음이다.

사리가 많다. 나는 사리 추가를 안 했다.

김치찌개가 나왔다. 양이 꽤 많다.

내용물도 푸짐하다. 고기도 적지 않게 들어갔으며 김치, 파 등 채소도 푸짐하다.

방심했다. 하마터면 다 못 먹을 뻔했다.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 것 같다. 빠른 서비스, 적당한 친절도, 준수한 맛, 약간 가성비가 어우러진 집임을

처음 온 나도 파악할 수 있었다.

이곳이라면 다음에 왔을 때 김치찌개가 먹고 싶을 때 다시 올 것 같다.

그나저나 제육볶음 가격 살벌하다. 만약 소 짜가 1인분이라면 가격 약간 선 넘은 거다. 2인분이면 괜찮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