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강남스퀘어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쉐이크쉑 강남스퀘어점

by A깜찍이 2022. 7. 25.
728x90
반응형

한창 쉐이크쉑이 우리나라에 들어왔을 때 이슈가 되었다.
나는 그때 가보지 못했다. 이런 곳을 찾아다닐 만한 여력이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
가고 싶으면 간다. 그래서 가봤다.
이곳은 맛집이라고 소개하기는 좀 그렇다. 프랜차이즈이고 누구나 다 아는 그런 맛이기 때문이다.
맛집 소개라기 보다는 그냥 나의 쉐이크쉑에 대한 고찰이라고 하는 게 나을 것 같다.

오랜만에 간 강남역이다. 지나가다가 오랜만에 쉐이크쉑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들어갔다.
이번이 두 번째 쉐이크쉑이다. 아직 먹어보고 싶은 게 많다.

메뉴판을 찍어봤다.
만약 이곳이 처음이라면 나는 처음에도 그랬듯이 쉑버거를 먹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 날은 두 번째였기 때문에 다른 것을
시도해보고 싶었다. 그래서 스모크 쉑을 싱글로 시켜보았다. 사알짝 후회했다. 이유는 나중에
쉐이크쉑에 온 이상 쉐이크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번에도 안 먹어본 메뉴를 시켜보기로 했다.
클래식 쉐이크에 솔티드 카라멜을 시켰다.
그리고 프라이는 그냥 프라이로 했다.

내부 사진도 찍어봤다. 강남스퀘어점은 2층에 베라가 있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블링블링하다.

2층 베라로 가는 계단이다. 그냥 찍어봤다.

메뉴가 나왔다. 그리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먼저 스모크쉑 싱글 패티이다. 개인적으로 기본 쉐이크쉑이 더 맛있는 것 같다.
우선 나는 햄버거가 고기와 채소의 조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생각이라면 애초에 스모크쉑을 시키면 안 됐다.
하지만 안 먹어본 메뉴를 먹고자 시켰기에 어쩔 수 없다.
그렇다 하더라도 스모크쉑은 베이컨이 살짝 질겼고 너무 잤다. 진짜 많이 짰다. 한 입 베어 먹고 너무 짜서 쉐이크를 마셨다.
아쉬웠다. 다음에 간다면 기본을 시킬 것 같다.
클래식 쉐이크는 역시 맛있다. 이것 때문에 쉐이크쉑을 가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이다. 다른 사람은 모르겠다.
나는 그렇다.
프라이는 그냥 프라이다. 다음에는 다른 사이드 메뉴를 시켜봐야겠다.

원래 포크가 제공되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여하튼 프라이를 먹기에 편했다. 쉐이크에 찍어먹는 게 맛있다는데
한 두 번 먹다 보면 귀찮다. 그냥 케첩에 찍어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다.
다음에는 그냥 기본 쉑버거에 다른 클래식 쉐이크 그리고 프라이가 아닌 다른 사이드를 시켜 먹을 것이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또 쉐이크쉑을 갈 날을 기다리겠다. 끝이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구월동 - 정정아식당  (0) 2022.08.15
인천 구월동 맛집 - 겐키라멘  (2) 2022.08.02
인천 간석동 - 남원밥상  (0) 2022.07.25
서산 츠바사(스시)  (0) 2022.07.18
인천 구월동 - 24시병천순대  (0) 2022.07.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