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곤드레밥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곤드레밥집

by A깜찍이 2022. 6. 5.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인천 곤드레밥집이다.

한식당으로 인천 예술회관역에서 400m가량에 위치한 곳이다.

근처에서 한식을 먹고 싶어 검색을 하다가 바로 나오는 곳이 있어 고민 없이 결정하였다.

요즘 식당은 웬만하면 다 평균을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없이 한 번 가보았다.

별로면 한 번 가고 안 가면 그만이니까

옆면에서 살짝 찍어 보았다. 처음에 주차를 어디에 해야 할지 몰라서 삥삥 돌았다. 주차장은 본문 마지막에 소개되어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식당 외관은 상당히 큰 편이다. 종업원 수도 많고 그만큼 손님도 많았다. 대형 식당으로 보이고 그만큼 회전율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내부로 들어가니 역시나 그랬다. 사람이 굉장히 많고 종업원들이 엄청나게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다. 덩달아 먹는 사람들도 빠르게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하지만 이런 느낌의 식당이 나쁘지 않다. 다른 사람 신경 쓰지 않고 오히려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메뉴판은 이걸 보면 정리가 될 것이다.

돈가스를 좋아하는 나로서 살짝 고민이 됐지만 그래도 처음 왔으면 가장 기본 메뉴를 먹어야 될 것 같았다.

식사와 단품, 음료 등이 있다. 곤드레 밥상을 주문했다. 

처음에 식당에 들어갔을 때 사람이 정말 많았다.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하나 하는 생각까지 들었지만 다행히 앉을자리는 있었다. 그래서 바로 주문을 했다.

반찬은 대략 이 정도이다. 청국장, 잡채, 열무김치, 샐러드, 도토리묵이 기본 반찬이고 곤드레밥에다가 열무김치를 넣어 비볐다. 아 임연수어 튀김도 있었다. 좋은 점은 기본기 탄탄한 굵직한 반찬을 무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기본 반찬 외에도 소면이 있어 열무국수를 먹을 수 있고 보리빵도 있다.

식당은 2층이고 1층에는 커피와 뻥튀기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자리를 찾기가 힘들 정도였다.

지상에 이렇게 주차장이 있다. 주차공간은 생각보다 여유로웠다. 주차 요원이 있어 그분의 안내를 받으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총평을 하자면 다음과 같다.

우선 음식은 기본기가 탄탄해 보인다. 메뉴 구성이 좋다.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다. 나 또한 한식을 좋아한다.

메인 메뉴 외에 반찬이 맛있다. 특히 잡채, 도토리묵이 맛있었다. 또 먹고 싶다.

서비스가 좋다. 음식이 빠르게 나온다. 사람이 많아서 회전율이 좋은 것 같다. 사람이 많기 때문에 다소 시끌벅적한 분위기이지만 나쁘지 않았다. 서비스가 좋다. 점원들이 친절했다.

종종 갈 것 같은 밥집을 찾은 기분이었다. 다음에는 간장게장 정식이나 코다리 정식도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안 식당(장터순대국감자탕)  (0) 2022.06.12
서산 수제버거: 서산버거  (0) 2022.06.11
태안의 맛집(오리주물럭)  (0) 2022.06.02
아산 왓더버거, 감꽃마을토종순대  (0) 2022.05.30
서산 장덮밥 맛집 - 해설  (0) 2021.1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