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덕천동/수지구청역 엄지척찌개박사
본문 바로가기
맛집

풍덕천동/수지구청역 엄지척찌개박사

by A깜찍이 2022. 11. 1.
728x90
반응형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에 왔다.

뭘 먹을까 생각하면서 수지구청역 주변을 돌아다니고 있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양의 식사를 하고 싶었다.

엄지척찌개박사 앞을 천천히 지나가면서 메뉴를 봤다.

찌개였다.

바로 휴대폰으로 메뉴를 자세히 찾아봤다.

메뉴는 단 3가지이다.

김치찌개, 동태찌개, 부대찌개

내 빅데이터에 의하면 메뉴가 적은 곳일수록 찐맛집일 가능성이 크다.

배도 고프고 식당 찾는 것도 지쳐서 들어갔다.

식당은 많이 좁았다. 4 테이블 정도이고 이미 2 테이블에는 손님이 있었다.

느낌이 좋았다. 괜찮아 보였다.

나이 지긋한 할아버지 한 분이 계셨다. 혼자 서빙, 계산, 요리를 다 하고 계셨다.

메뉴판이다. 요즘 계란말이가 많이 비싼 것 같다. 계란값이 올라서 그런가 보다.

다양한 사리가 있었다.

나는 그 식당에서 첫 식사를 할 경우 가장 기본 음식을 먹는다는 철칙에 따라 어떠한 사리도 추가하지 않았다.

양푼이에 나오는 동태찌개를 시켰다.

왜냐하면 안 먹은 지 오래되기도 했고 옆 테이블에 어느 노부부가 동태찌개를 먹고 있었는데 냄새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다.

양푼이에 담긴 동태찌개가 나왔다. 사진 더럽게 못 찍는다.

맛은 그냥 평범했다.

동태가 약 2.5 덩이 정도 있었다. 나머지 한 덩이는 한 덩이라고 하기 애매한 양이었다.

거의 뼈가 대부분이었다. 국물내기 용인가보다.

밥 한 공기는 뚝딱할 수 있는 정도의 양이었다.

다음에는 또 안 갈 것 같다. 왜냐하면 이것보다 맛있는 식당이 널렸기 때문이다.

반응형

댓글